메뉴
  • [(사)진북산단입주기업체협의회, (주)성우] 노인복지시설에 성금 600만원 기탁
경영기획팀정순우 2022.05,06 08:34 조회 93

 ㈜성우와 (사)진북산단입주기업체협의회(대표이사/회장 이상길)는 5월 4일  가정의 달을 맞아 6개 노인복지시설에 6백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.


  이번 성금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애양원, 우리노인요양원, 기쁨의 집, 명진노인요양원, 성진, 하느님의 뜰 등 진동‧진북‧진전면 소재의 6개 노인복지시설에서 가족과 떨어져 외롭게 보내는 어르신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5월을 보낼 수 있기를 기원하는 뜻에서 마련되었다. 


 이상길 회장은 “우리 기업과 진북산단입주기업체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공동으로 마련한 성금을 의미 있게 사용할 수 있어 기쁘다."며 “앞으로도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.”고 밝혔다.


 박명종 구청장은 “코로나19에 가장 취약한 어르신들에게 이번 나눔이 따뜻한 위로가 될 것”이라며 “고귀한 뜻과 정성이 담긴 성금을 잘 전달하겠다.”고 말했다.


 한편, ㈜성우와 (사)진북산단입주기업체협의회는 삼진고 장학금 전달, 노인복지시설 후원금 기탁, 아동보호시설 후원금 기탁등 지역의 취약한 이웃들을 위한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의 귀감이 되고 있다.

 

DSC07966.JPG